다파벳 양방배팅? 보너스 헌터 X

아직도 양방배팅 하나요?

양방배팅 시장이나 10년 부터 있었지만.이제 남은 양방사무실이나 배터들은 근근히 연명할뿐 이걸 기술을 배워서 해보겠다는 생각은? 되도록 비추듭니다.

양방효과를 극대화 할수있는 조건이 바로 보너스인데.해외배팅업체 중 가장 첫입금 보너스 잘나가는 곳이 바로 다파벳(dafabet) 입니다.첫충 10% 최대 50만원 나가고 롤링 조건은 5배이니 솔솔하죠?

이 말은 양방배터들에게 솔깃한 조건이고 한쪽에 다파벳 놓고 다른 한쪽에 다른 명의로 다파벳 혹은 사설 놓고 양방치면 롤링조건 채우면서 수익 보장하며.다파벳도 초기에는 양방배터들은 안받는다고 말하지만 은근히 양방배터들을 이런 보너스로 유인한건 사실이죠.

다파벳이랑 양방부치면 거진 다파벳 회사가 남는 장사이니 말이죠.그렇다고 지금 제가 다파벳에서 양방치라는 말은 못합니다.양방배팅에 대한 불이익도 책임지지 못하고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그 만큼 다파벳 첫충 보너스가 달콤하다는 뜻입니다.

  • 첫충 50% 최대 30만원 롤링10배
  • 첫충 10% 최대 50만원 롤링5배

이는 첫충에 해당 되기 떄문에 다파벳은 기존 가입하면 핸드폰부터 계좌까지 본인인증이 들어가기 때문에 일반적인 배터라면 더 이상 명의를 구하지 못하기에 단번에 그치게 되는건 어쩔수없습니다.

이왕 해외배팅 진입하신다면 다파벳 가입하신다면 적어도 첫충 보너스는 먹고 들어가세요.다파벳(dafabet) 자회사인 넥스트벳(nextbet)도 있습니다.이것도 보너스 달콤

다파벳(dafabet) 다파스포츠 첫충! 50만원 1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